티스토리 뷰

부엉이꿈 해몽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속시원하게 꿈을 해몽해드리는 드림캐쳐 입니다. 오늘은 부엉이꿈 관련하여 꿈을 해석하겠습니다. 꿈을 해몽하기 전에 부엉이가 가지는 의미를 알아볼텐데요, 부엉이는 야행성으로 밤에 먹이를 찾아 활발하게 활동하기 때문에 어둠, 죽음, 지혜, 마법과 관련된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부엉이와 같은 야생의 새는 현실에서 직장에서 등 나의 곁에 오래 머물지 못할 사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부엉이와 관련된 꿈은 흉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부엉이와 관련된 모든 꿈이 전부 흉몽이지는 않습니다. 지금부터 부엉이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엉이 / 부엉이꿈 해몽

#1. 부엉이가하늘을나는 꿈

꿈 속에서 부엉이가 하늘 높이 날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걱정하고 있었던 근심 걱정, 고민 이나 갈등 등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길몽 입니다.

 

 

#2. 부엉이를잡는 꿈

부엉이를 잡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사히 잘 풀릴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뿌엉이를 때려 잡았다면 자신의 사업에 있어 장애물을 없앨 수 있는 아주 좋은 길조인데요, 자신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부엉이가죽는 꿈

꿈 속에서 부엉이가 갈갈이 찢겨져 죽은 것을 목격하게 되면 현실에서 어떤 일이 무사히 성취될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4. 부엉이가보인 꿈

꿈 속에서 부엉이를 보게 되는것은 흉몽입니다. 임신 중이라면 아이를 잃게 되거나, 기혼의 여성이 꿈에서 부엉이를 보게 되면 남편의 병에 대하여 크게 근심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미혼 남성의 경우에는 싸우기를 좋아하는 아내를 얻게 될것이고, 미혼여성의 경우에는 가난한 집에 시집을 가게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5. 부엉이가우는 꿈

부엉이가 우는 꿈은 흉조를 뜻하는데요, 특히 건강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뿐 아니라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등의 건강상에 병에 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6. 부엉이가머리위를지나는 꿈

꿈 속에서 부엉이가 본인의 머리 위를 지나는 꿈은 대인 관계에 있어 불운의 징조를 의미하는데요, 오래지 않아 큰 병을 앓거나 심할 경우 죽음에도 이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7. 부엉이가앉아있는 꿈

부엉이가 나뭇가지나 담장 위에 앉아 있는 것은 불길한 징조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8. 부엉이를환한낮에보는 꿈

부엉이는 야행성으로 밤에 활동하는 동물인데요, 꿈 속에서 환한 대낮에 부엉이를 보게 되었다면 자신이 계획하고 소망했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9. 흰색부엉이 / 갈색부엉이

흰색 부엉이는 행운의 징조입니다. 흰부엉이가 당신을 따르고 있었다면 대인관계와 연애 운의 절정을 의미하고 있는데요, 갈색부엉이는 현재의 안정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갈색부엉이를 보았다면 현재 생활에 충실하고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부엉이꿈 관련 꿈 해석해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앞으로 연재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